스타트업기사

엔슬파트너스, '2019 예비창업패키지 투자부문 심화교육' 성황리에 진행

  • 강상규 소장
  • 2020.01.21 09:25

image
엔슬파트너스(대표 정재동)가 진행한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 투자부분 심화교육’이 16~17일 대전 KAIST 문지캠퍼스에서 열렸다./사진제공=엔슬파트너스
액셀러레이터 엔슬파트너스(대표 정재동)가 진행한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 투자부분 심화교육’이 16~17일 대전 KAIST 문지캠퍼스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2019년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된 만 39세 이하의 청년 및 중장년 예비창업가 중 기본교육과 역량강화교육을 수료한 후 투자유치 부문의 심화 과정을 신청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수강생들은 엔젤투자, VC 등 다양한 투자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투자유치 발표자료(피치덱) 작성 및 피칭 실습을 통해서 투자유치 부문의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을 받고 투자유치 시뮬레이션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알리고 피드백을 주고받는 기회를 가졌다.

교육에 참석한 한 수강생은 “스타트업의 투자흐름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교육에 참석했다”며 “기본 개념에 대한 명료한 강의와 피드백을 바로 받는 프로그램을 통해 추후 기업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겨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엔슬파트너스 강영재 이사는 “금번 교육에 참석한 기업에 투자자금 유치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