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기사

K-ICT창업멘토링센터, 2019년 하반기 디지털마케팅 교육 진행

  • 곽호성 선임연구원
  • 2019.09.24 18:00

image
K-ICT 창업멘토링센터는 2019년 하반기 ICT 혁신기술 멘티기업으로 선정된 창업가를 대상으로 디지털마케팅 교육을 23일부터 24일까지 밀리토피아(경기도 성남시 소재)에서 개최했다./사진제공=K-ICT 창업멘토링센터
K-ICT창업멘토링센터(멘토링센터)는 올해 하반기 ICT 혁신기술 멘티기업으로 선정된 창업가를 대상으로 디지털마케팅 교육을 23~24일간 경기도 성남시 밀리토피아에서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교육에는 2019년 하반기 K-Global 창업멘토링 사업 공모를 통해 선발된 멘티기업 21개사와 강사 및 운영진 등 총 40여 명이 참석했다. 디지털마케팅 교육은 디지털·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구글 마케팅의 이해,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이해, 네이버 마케팅의 이해, 유튜브 마케팅 실습, 네이버 마케팅 실습,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습 등으로 구성됐다.

최병희 멘토링센터 센터장은 “더 많은 스타트업의 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가 타깃 고객에게 전달되도록, 이론과 실습이 동시에 이뤄지는 디지털마케팅 교육을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멘토링센터는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의 부설기관으로 2013년부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K-Global 창업멘토링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K-Global 창업멘토링사업은 국내 벤처 CEO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창업 초기 기업(3년 이내)및 성장 단계 기업(3∼7년)에 기술·경영 애로 사항 등에 대해 전담 멘토링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