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기사

서울창업허브, 스타트업 트렌트 리뷰 행사 개최

  • 조성은 기자
  • 2017.12.05 14:35

image
/사진제공=서울 창업허브
서울 창업허브가 오는 6일 공덕동 서울 창업허브에서 '스타트업 트렌드 리뷰'(Startup trend review)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서울 창업허브가 2017년 창업생태계 이슈와 2018년 창업트렌드 전망을 조사·분석한 결과를 창업정책·지원, 기관, 대학, 언론사 등에 공개하는 정보교류의 장이다.

스타트업 전문미디어 앳스퀘어의 이석원 대표, 시장조사업체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최인수 대표, 알리바바 클라우드 코리아의 조성범 대표가 강사로 초청돼 각각 2017년 스타트업계의 트렌드와 이슈, 2018년 산업이슈와 전망, 중국 IT·ICT 글로벌 시장의 전망을 발표한다.

서울산업진흥원(SBA) 창업본부 고봉진 본부장은 "2017년 창업이슈를 통해 창업생태계 전반을 돌아보며 현재를 진단하고, 2018년 트렌드와 전망을 공유해 창업의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서울 창업허브는 창업생태계의 질적·양적 확장을 위해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손잡고 만든 창업 보육기관이다. 지난 6월 개관한 이래로 창업기업을 발굴해 입주시키고 집중 육성해 서울을 대표하는 창업요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